북 “‘콜라겐묵’, 탄력 있고 부드러운 피부유지에 특효”

평양에서 가장 큰 최초 대형마트로 알려진 광복지구상업중심에서 탄력 있고 부드러운 피부 유지에 효과가 좋은 ‘콜라겐묵’을 판매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북 선전매체 ‘메아리’는 20일 “최근 광복지구상업중심에서 판매하고 있는 콜라겐묵이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라고 전했다.

매체는 “사람의 피부에는 75% 정도의 콜라겐이 들어있으며 콜라겐은 탄력 있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하게 하는 기본성분”이라면서 “20살이 지나서부터는 콜라겐자체생성량이 줄어들어 피부가 나빠지고 이마에 주름살이 생기게 되는데 이때 콜라겐을 보충하면 피부의 젊음을 유지하고 아름다워지게 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매체는 “우무(우뭇가사리를 녹여 만든 식이섬유소가 풍부한 다이어트 식품)를 전혀 쓰지 않아 무당, 무맛, 무 냄새를 가진 이 제품은 단기적인 피부미용효과를 나타내는 알약이나 화장품보다 콜라겐 함량이 수십 배나 높은 기능성 건강식품으로서 정상적으로 먹으면 맑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해준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콜라겐묵’은 어린이들의 키 크기를 촉진하고 노화와 비만을 방지하며 시력을 보존하고 변비와 위병, 창상에 효과가 있다고 한다.

한편 국내 화장품기업인 제이준코스메틱(2015년 1월 창립)에서는 최근 이너뷰티(먹는 화장품) ‘물광 콜라겐 젤리’를 출시했다.

제이준코스메틱에 따르면 이 제품은 몸속 흡수가 우수한 저분자 피쉬콜라겐 2,000mg이 가득 함유되 있으며, 특히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 등을 1일 1포로 한번에 섭취해 생기있고 탄력있는 피부를 유지해 준다. 오렌지맛인 이 제품은 스틱 포장으로 휴대하기 편하다.

▲     © 제이준코스메틱

제이준코스메틱은 온,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동남아시아, 미주, 유럽 등 전세계로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2018년에는 중국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 대상 마스크팩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박한균 자주시보 기자 ⓒ 자주시보

 

주권연구소

[광복 75주년] 미국은 대북적대정책 철회하라

광복 75주년을 맞는 한국 사회의 과제 8월 15일은 광복 75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자주시보와 주권연구소는 광복 75주년을 맞아 한반도의 자주통일,...

[광복 75주년] 혈세낭비·범죄집단 주한미군은 이 땅을 떠나라

광복 75주년을 맞는 한국 사회의 과제 다가오는 8월 15일은 광복 75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자주시보와 주권연구소는 광복 75주년을 맞아 한반도의...

[광복 75주년] 전쟁을 부르는 한미연합훈련·무기도입 중단하라

광복 75주년을 맞는 한국 사회의 과제 ​다가오는 8월 15일은 광복 75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주권연구소와 자주시보는 광복 75주년을 맞아 한반도의...

[광복 75주년] 남북관계 가로막는 국가보안법 폐지하라

광복 75주년을 맞는 한국 사회의 과제 ​다가오는 8월 15일은 광복 75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주권연구소와 자주시보는 광복 75주년을 맞아 한반도의...

NK 투데이

김정은 위원장 정치국 회의 주재 ‘당창건 기념일까지 수해복구, 주민생활 안정화’

북이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주재 아래 13일 조선노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회의를 열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14일 보도했다.

북 어랑천3호발전소, 언제(댐) 총공사량의 71% 완료

올해 당 창건 75돌(10.10)까지 완공을 목표로 하는 북 어랑천3호발전소 건설공사가 빠르게 진척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사진] 북 ‘대성산샘물’ 홍보

 북이 평양의 대규모 생수 공장인 대성산샘물공장을 홍보하고 나섰다. 북 매체 ‘조선의 오늘’은 10일 대성산샘물공장 전경과 내부 모습 등을 공개했다. 매체는 국내 생수 광고 이미지를...

북 대청리 주민들, 김정은 위원장에게 감사 “사회주의농촌문화의 본보기 만들겠다”

북 황해북도 은파군 대청리 주민들이 최근 홍수 피해를 본 이곳을 찾아 ‘예비양곡·전략물자’를 지원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에게 감사 편지를 보냈다.